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홍콩] 포린 사원

중국/홍콩, 마카오

by askalai 2008. 10. 11. 21:21

본문

5월 9일. 홍콩에서 유일하게 볼만하다 느꼈던 포린사원 가는 길.

홍콩 시내에서 전차를 타고 1시간 가까이 달린다. 디즈니랜드로 빠지는 정거장도 넘어서야 겨우 란타우섬이다. 내려서는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30분이 넘게 산 위로 올라간다. 케이블카 하나를 혼자 점령하고 30분 넘게 경치를 감상하는 데 만원이 안되는 돈이라, 수지맞은 기분이다. 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공기가 다르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가! (보정을 못하는 사진사)

사용자 삽입 이미지잘 보면 비행기 이륙 장면이 들어있다는...


기분 좋다. 케이블카가 종착점에 가까워지자 곧 멀리 대불이 보인다. 역시 크다. 내려서는 꽤 걸어가야 나온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포린사원 대불


천단대불이라는 이름도 그렇고, 가이드북을 보아도 계단이 어마무지 많은 것 같지만, 막상 올라가보면 별 것 아니다... 역시 한국은 산이 많다니까;;

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진으론 크기 가늠이 잘 안되겠지만; 동양 최대규모다. 저 대불은.


대불 위에서 내려다보니 절경이다. 절경. 사진은 쓸만한 게 없지만 ^^;

사용자 삽입 이미지입장티켓에 포함된 간식. 양이 과하게 많다; 아, 음료수는 따로!

내려가는 길은 케이블카 말고 버스로. 올라갈 때 버스를 타면 1시간 반이 걸린다는데, 내려갈 땐 45분이다. 꼬불꾸불한 산길을 무시무시하게 질주한다. 스릴을 만끽하기 싫다면 그냥 케이블카 왕복해도 괜찮겠다.

포린 사원이 엄청 멀다 생각하고 아침 일찍 움직였더니만, 졸면서 시내에 돌아가서 스탠리 마켓까지 들를 수 있었다. 홍콩에서 막스앤스펜서를 제외하면 처음으로 내 마음에 드는 쇼핑장소였다;;

사용자 삽입 이미지가는 길에 들른

...왜 난 꼭 여행 마지막날 사진은 한참 후에 올리지? 어쨌든 이걸로 끝. 다음날 귀가.

'중국 > 홍콩, 마카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홍콩] 홍콩섬  (5) 2008.09.02
홍콩] 구룡의 야시장과 박물관  (0) 2008.08.07

관련글 더보기